추천 0 댓글 0

8월 3일(수) 테스터 모집, 8월 24일(수) CBT 시작 예정 
8월 3일(수) 공식 홈페이지 오픈 및 추가 정보 공개 예고 

스마일게이트는 28일(목), 온라인 게임 기대작 <로스트아크>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 

차세대 핵&슬래시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를 표방한 <로스트아크>는 지난 ‘지스타 2014’에서 영상을 선보이며 처음으로 공개한 이후, 2015년 8월 비공개 FGT(Focus Group Test)를 통해 그 간의 개발 상황을 중간 점검하고 결과를 공개한 바 있다. 

7월 28일(목) 오픈 한 공식 티저 사이트(http://lostark.co.kr)에는 8월 3일(수) 테스터 모집 일정과 8월 24일(수) CBT 일정이 공개돼있다. 특히, 8월 3일(수)을 향하고 있는 카운트다운을 통해 해당 일에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CBT에 관한 추가 소식을 전할 것임을 예고했다.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지원길 대표는 “첫 공개 이후 로스트아크에 보내주신 기대감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그 동안 기다려주신 RPG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고, 최선을 다해 CBT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28일(목)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BI(Brand Image)도 공개했으며, 첫 CBT와 관련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http://lostark.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STARK.official)에서 단계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