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금일 열 번째 신규 각성 무기 ‘사하륜’을 업데이트 했다. 

쿠노이치 캐릭터의 각성 무기 ‘사하륜’은 원형의 검으로 한쪽에는 날이 서 있어, 적을 향해 날리거나 휘두르는 등 다양한 공격이 가능하며, 묘기와 같은 화려하고 민첩한 움직임으로 한층 더 역동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신규 각성 무기 ‘사하륜’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8월 18일까지 실시된다. 

56레벨 이상의 쿠노이치 캐릭터 중 ‘흑정령의 각성무기’ 의뢰’를 완료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한 이용자들과, ‘단델리온 사하륜’을 보유한 이용자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쿠노이치 모험가여, 사하륜을 들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쿠노이치 아요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를 구입한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마린 로망스 의상 세트’를 구입한 이용자들 중 2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100만원 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접속일 만큼 보상 아이템을 주고, 매 10일차 접속 시 마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마우스,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선사하는 ‘매일매일 접속 보상, 검은사막 축제에 함께하라’ 이벤트가 8월 31일까지 계속된다. 

국내서비스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에서도 흥행 중인 <검은사막>은 지난주 ‘항해의 서막, 마고리아 해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전 채널의 서버 혼잡, 이용자 유입의 상승, 평균 플레이타임도 30% 이상 증가해 각종 지표와 인기 모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올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에 랭크 돼 흥행을 입증했으며, 올 8월 독일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전시회에 출품해 현지 이용자 공략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