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까지 2호점 운영, 귀걸이, 목걸이, 반지, 오르골 등 신규 상품 추가
캐릭터 부채, 일러스트 파일 홀더 등 다양한 경품 선물하는 현장 이벤트 진행
14일까지 운영된 판교점에 총 5,500여 명 방문하는 등 인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서비스 12주년을 맞이해 마련한 두 번째 팝업스토어 ‘밀레시안 비밀상점’ 2호점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했다.

8월 15일까지 약 한달 간 운영하는 ‘밀레시안 비밀상점’ 2호점에서는 판교점에서 판매하던 기존 상품과 함께 마비노기 로고 귀걸이, 팬던트 목걸이, 레터링 반지, 아로마 캔들, 메인테마 오르골 등 신규 제품을 더해 총 56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메인테마 오르골은 8월 중 입고 예정이다.

넥슨은 팝업스토어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일까지 방문 유저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마비노기 캐릭터 부채’를 선물하고, 8월 4일까지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한 방문객에게 ‘마비노기 일러스트 파일 홀더’를 선물한다.

또 8월 1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순간이동 임프’, ‘화이트 피닉스’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든 구매자에게 ‘넥슨 캐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6월 17일부터 7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된 팝업스토어에는 오픈 기간 동안 5,5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

마비노기 ‘밀레시안 비밀상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