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목)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 돌입
서양 판타지 컨셉의 턴제 웹RPG 새롭게 등장
턴방식 전투 플레이와 영웅 조합에 따른 전략 재미 추구

㈜봄날소프트는 자사의 판타지 전략 웹RPG <던전온라인>이 21일(목)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성황리에 종료된 CBT에서는 기존 웹게임과 다른 참신함으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 유럽 게임으로 불리며 높은 게임성을 인정 받은 <던전온라인>은 테스터들의 의견을 즉각 수렴 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게 되었다.

<던전온라인>은 역사적 고대 신들과 정예 악령들간 치열한 대립을 그린 판타지 게임으로, 다양한 속성과 고유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수많은 던전 별 전략을 구사하는 방식의 신개념 전략 웹 RPG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빠르게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봄날소프트 관계자는 “서양 판타지 컨셉의 턴제 웹RPG를 이번에 공개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화려한 그래픽과 호쾌한 타격감 만큼 운영도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던전온라인>은 공개서비스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후 7일동안 정해진 목표 던전을 클리어 하면 무기, 탈것, 보석, 영웅 등 초호화 아이템을 제공하는 목표달성 및 레벨 달성 이벤트를 비롯하여 총 13종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던전온라인> 그랜드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j.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