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 신혼집의 애정결정을 통해 임신, 육아까지 가능한 아기 콘텐츠 추가
여섯 번째 엘프와 새로운 집사 캐릭터 공개 예정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자사 서비스 중인 웹RPG게임 ‘신작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월)에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아기 시스템’, ‘신병 신인’, ‘신각정화’ 세가지 콘텐츠를 지난 주 오픈하고 순차적으로 14일(목)에 여섯 번째 엘프와 새로운 집사 캐릭터, 신상 코스튬, 아기 외형 콘텐츠를 공개한다. 

새롭게 추가된 ‘아기’ 콘텐츠는 결혼 후 신혼집의 애정결정을 통해 임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산 이후에는 육아지침서를 통해 아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이어 14일(목) 업데이트에서는 아기의 외형을 변신시킬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된다. 또 전투시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신병의 신인’과 영웅 레벨 80부터 이용 가능한 ‘신각정화’도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여섯 번째 새로운 엘프, 신규 집사 캐릭터, 비밀의 코스튬도 공개될 예정인데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알려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영웅 레벨 70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수정쟁탈 이벤트’가 11일(월)과 13일(수) 이틀 동안 오후3시 30분에 약 15분간 진행되고, 신병 및 신인 기능이 추가되거나 신각정화 레벨 달성시 그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후에는 진행될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이벤트를 공지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게임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이번 무더위를 녹스게임의 ‘신작온라인’을 즐기면서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신작온라인’은 올해 3월 녹스게임즈에서 출시한 웹RPG게임으로 영웅원정, 왕권쟁패, 제신경기 등의 PK콘텐츠와 정예던전, 정예수호, 길드수호 등의 파티 콘텐츠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로 소소한 재미를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신작온라인’ 홈페이지(http://sin.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