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일대일 랭크전’ 업데이트 실시
신규 네스트 및 시스템, 네스트 모드 추가 
오는 8월 3일까지 업데이트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일대일 랭크전’을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일대일 랭크전’은 기존 ‘일대일 래더모드’를 리뉴얼한 것으로, 다른 유저와 일대일 전투를 통해 승패가 좌우되며, 승리 시 ‘래더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계급제’가 추가돼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즐길 수 있게 됐다. ‘일대일 랭크전’ 내 평점 및 승리 횟수, 승률 등에 따라 ‘언랭크’부터 ‘다이아1’까지의 ‘티어’를 달성할 수 있으며, 한 시즌 종료 시 ‘티어’에 따라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93레벨 이상의 유저가 입장 가능한 ‘프로페서K 네스트 연장수업’이 추가됐다. 해당 네스트는 최대 4명의 유저가 파티를 이뤄 도전 가능하며, 네스트를 클리어 시, ‘열망의 테아노 무기 및 방어구’와 ‘궁극의 테아노 무기 및 방어구’를 비롯해 ‘방어구 각인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캐시 방어구의 능력치를 상향시킬 수 있는 ‘각인 시스템’이 추가됐다. 유저는 ‘각인 주문서’를 사용해 장비를 합성 및 분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한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더불어, 90레벨 이상의 유저가 입장 가능한 ‘아이스드래곤 네스트’의 ‘연습모드’가 추가됐다. 해당 모드는 연습이 필요한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것으로, 부활 횟수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하다. 이를 클리어 시 ‘아이스드래곤 네스트 연습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다양한 ‘여름 시즌 이벤트’가 실시된다. 매년 여름 진행되는 ‘데저트 크레이지팡’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이를 클리어 시 ‘시원한 아이스크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일정 시간 게임에 접속 시 역시 해당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시원한 아이스크림’은 다양한 여름 시즌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로, 유저가 출석한 일 수에 따라 ‘여신의 근원’, ‘여신의 슬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사냥에 지친 유저들을 위해 게임 내 ‘바다 낚시터’에서 ‘바다 낚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낚시 스킬’을 지닌 24레벨 이상의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순위에 따라 ‘바다에서 건진 주머니’, ‘낚시왕의 목걸이’, ‘30일 기간제 칭호’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