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수), 174번째 용병 ‘부두술사’ 공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6일) 신규 용병 ‘부두술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74번째 용병 ‘부두술사’는 좀비를 소환하여 상대를 감염시키거나 폭발시켜 상대를 공격하는 레어용병이다.

특히, 전진하는 좀비를 소환해 공격하는 ‘망자들의 걸음’, 땅에 있는 자들에게 저주를 내리는 부두인형을 소환하는 ‘저주하는 인형’, 상대를 좀비로 만드는 특별한 좀비를 소환하는 ‘무덤에서 온 그대’, 하나의 적을 일정시간 동안 좀비로 만들어 컨트롤하는 ‘나의 소리가 들려’ 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6일(수)부터 ‘부두술사’ 패키지를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수)까지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레어 기본장비 보급’을 지급하고 이후 30분을 추가로 유지하면 ‘액세서리 패키지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전투 시간을 30분 달성하면 ‘K의 완소메달상자’를 주고, 주말인 9일(토)과 10일(일)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고급메달 합성기’와 ‘여름 메달 합성기’를 제공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