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트릭스 기준 챠트 상위권 랭킹 및 급등
6일 오후 7시 신규 서버 나투 추가 오픈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 온라인게임(MMORPG) 로한:오리진(Rohan:Origin)이 지난 6월 24일 신규 서버 오픈 이후 게임트릭스 등 각종 챠트에서 순위가 급등하며 현재 인기 게임임을 증명했다. 

로한 : 오리진은 지난 6월 16일 오후 7시에 정식 서비스 이 후 이용자의 증가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위해 24일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게임트릭스 기준에 따르면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전체 게임 부분 21위, 그리고 RPG부분 12위에 등극했다. 더불어 PC방당 사용시간도 같은 기간 내 전체 게임 부분 12위, RPG 부분 6위에 랭크되면서 현재 로한:오리진의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아이템 거래 사이트에서 현재 10위권내 아이템 거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포털 내 인기PC게임 순위도 20위권내를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플레이위드는 로한:오리진의 모든 서버에서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6일 오후 7시 신규 서버 나투를 추가 오픈하기로 확정했다.

로한 :오리진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IP(지적 재산권)인 로한을 첫 서비스 당시 콘셉으로 재구성해 개발한 게임으로 직관적인 플레이 그리고 쉬운 게임의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되었다. 이미 로한 오리진은 사전예약에 10만여명 이상이 신청했으며, 6월초에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는 무려 3만5000명이 테스트를, 정식 서비스 이 후 바로 신규 서버를 오픈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하루 평균 350여건 이상의 게시글들이 올라오며 현재 로한:오리진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해외 퍼블리셔들도 로한 오리진의 인기에 관심을 가지며 현재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정식 서비스 이후 많은 관심과 참여에 모든 직원들이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완성된 콘텐츠를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 오리진의 신규 서버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origin.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