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단위로 벌어지는 전쟁 콘텐츠, 승리한 길드가 1주일치 세금 차지
길드 성장 시스템, 길드 퀘스트 및 스킬 등 길드 시스템 대대적 개편 진행 
기념 이벤트 통해 지정된 길드레벨 달성 시 길드원 전원에게 아이템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에서 올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길드대전’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길드대전’은 벨리카의 막대한 이권을 두고 길드 단위로 벌어지는 전쟁 콘텐츠로, 대전에서 승리한 길드가 일주일 동안 쌓인 세금을 보상으로 차지할 수 있다. ‘길드대전’ 지역에서 전초기지를 설치한 뒤 참여할 수 있으며, 빠르게 상대편 길드를 제압하고 상대방의 전초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오는 23일까지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2회(수, 토요일) 대전을 진행하며, 밸런싱과 취합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27일 정식 업데이트에 돌입한다. 

‘길드대전’ 업데이트와 함께 길드 시스템도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길드 임무를 통한 성장 시스템, 길드 퀘스트 및 스킬, 경쟁형 몬스터 등을 추가했으며, 길드 혜택을 향상시켰다. 

넥슨은 오는 20일까지 10레벨부터 50레벨까지 길드레벨 달성에 따라 길드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타일 창고 확장권’을 지급한다.

‘테라’의 ‘길드대전’ 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