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8주년’ 2주차 이벤트가 개최된다.

29일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미루온라인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축하하는 형식의 다양한 이벤트와 8주년 기념 아이템들이 마련된다.

우선 다가오는 칠월 칠석을 맞아 미루온라인 8주년과 칠석을 함께 기념하는 아이템들이 다수 추가되었다. 별을 이용해 디자인한 [스타로즈 프린세스/프린스] 코스튬, [세픈스타 피어스_L/M] 등의 착용아이템은 물론, 칠석을 기념한 [칠석 흉내 낚시찌], 은하수를 이용해 디자인한 [은하수 미루웨 이] 탑승아이템, 직녀를 캐릭터화시킨 펫 아이템 [직녀]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에서 칠월 칠석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칠월 칠석을 기념해 다양한 커플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기존 커플 아이템 모션이 해당 이벤트 착용아이템의 모션과 일치했다면, 이번 커플 아이템은 남녀 캐릭터가 짝을 맞춰 특별한 모션을 실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앞서 설명한 [은하수 미루웨이] 착용아이템 또한 커플을 위한 2인용 탑승아이템이며, 탑승 시 두 캐릭터가 꼭 껴안고 있는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낚시에서는 모두의 바람과 희망을 담은 별들을 낚시한다는 설정으로 [별똥별] 3종과 [스타박스] 2종, [스타 쥬엘물고기] 등의 이벤트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각 이벤트물고기는 정밀검사를 통해 서로 다른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물고기를 낚기 위한 이벤트미끼 중 [행복기원종이]와 [밀키웨이 볼] 아이템은 별의언덕과 하늘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주목된다.

이벤트낚시를 활용한 퀘스트도 신설되었다. 흰고래마을이 빛나는 소망의 별로 가득찬 가운데 칠석과 관련된 즐거운 동화 속 이야기로 빠져볼 수 있는 이번 퀘스트는 총 4단계의 진행형 퀘스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NPC 피슈르에게서 시작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업데이트부터 ‘레어 코스튬 시즌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번 많은 인기를 얻었던 ‘레어 코스튬 시즌 10’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29일 정기정검 이후부터 올 12월 말까지 화려한 아이돌 스타가 될 수 있는 [아이돌 프린스/프린세스] 코스튬과 [스포트라이트 윙] 날개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게 된다. 코스튬 조합은 NPC 야나에게서 실행할 수 있으며, 날개 아이템 조합과 코스튬 아이템 하이퍼 업그레이드는 NPC 샤샤에게서 실행할 수 있다.

그리고 ‘미루 8주년 기념 특별이벤트’가 3주차에 접어든다. 이번 주에는 과거 인기 아이템들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가 돌아온다. NPC 제코프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8주년 기념 크라운 조합서]와 [8주년 기념 특수액세서리 조합서]를 사용해 과거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그인하면 매일마다 아이템을 누적으로 받을 수 있는 ‘연속로그인 보너스’ 가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 보너스로 10일차에 [축하 크라운 크라켄], 12일차에 [축하 머리띠 크라켄] 등 8주년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