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수) 비키니 코스튬 공개
유니크 장비 및 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
비밀상점 오픈 및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9일) ‘비키니’ 코스튬 및 신규 장비를 공개했다.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비키니’ 코스튬과 공중 부양을 하고 공격을 할 수 있는 신규 유니크 장비 ‘오멘의 망토’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적들에게 검을 날리는 ‘시즈 의상’, 범위내 타겟과 함께 시작 위치로 이동하는 ‘고스트쉐도우 망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적에게 미사일을 발사하는 ‘제네시스 투구’ 총 3종의 신규 레어 장비도 업데이트 했다.

<로스트사가>는 7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로사데이’를 맞이해 구매자 전원에게 20% 캐시백과 1+1 혜택을 제공하고 ‘비밀상점’을 오픈해 원하는 용병 10개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용병소환서 및 유니크 장비를 판매한다.

또한, 29일(수)부터 7월 6일(수)까지 게임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기본장비 보급’을 선물하고, 추가로 30분을 달성하면 ‘영구장비 보급’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투 시간을 30분 달성하면 ‘차원조각 100개’를 주고, 게임에 접속하면 ‘나무칼’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최초 30분을 달성하면 ‘갑옷 레어장비 보급’을 제공하고, 30분 단위로 ‘투구 레어장비 보급’, ‘망토 레어장비 보급’을 지급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