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신규 던전 2종 추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카발2가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해 유적지로 가는 호화 관광 열차 등장을 배경으로 한 신규 던전 2종이 공개되었다. 프레이 언덕 도시와 사해 유적지를 이어주는 ‘사해 특급 열차’는 기차 꼬리 칸부터 한 칸씩 전진해가며 네임드 4종과 보스 몬스터 1종을 처치하는 신규 던전으로 5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에 한하여 프레이 언덕 도시 기차역에서 진입이 가능하다. 

‘사해 특급 열차’와 함께 공개되는 신규 던전 ‘우 타이오의 지하 은닉처’는 사라진 우 타이오의 기괴한 실험의 비밀이 담겨있다. 마찬가지로 5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만이 입장 가능하며, 현존하는 최고 레벨 영웅 등급의 신규 장비가 드랍되고 얼음 피로로, 번개 피로로 등 상위 레벨 장비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의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카발2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전설의 무법자’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던전 정복 점수를 ‘상급 업그레이드 코어’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피크타임(20시~2시)에 플레이할 경우 정복 점수와 명예 점수가 2배로 지급된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발2 지존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도전 요소가 생겼다’며 ‘곧이어 새로운 대규모 업데이트를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니 카발2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발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발2 공식 홈페이지(http://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