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매니아라면 신작 전략 웹게임 ‘대삼국전’으로 오라! 
푸짐한 CBT 이벤트 참여해 OBT 보상을 제대로 즐겨라!

드래곤브라더스(대표 심호규)는 삼국지 전략 웹게임 '대삼국전'의 CBT(Close Beta Test)를 금일 28일(화) 오후 3시부터 7월 1일(금)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삼국전’ CBT는 OBT를 앞두고 진행되는 테스트로 서버의 안정성과 CBT 테스터들로부터 집중적인 피드백을 취합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진행되는 테스트다.

또한 이번 '대삼국전' CBT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게임 내 유료 재화(민심) 및 VIP 포인트, 자원 등을 풍성하게 제공해, CBT 기간 동안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CBT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버그 찾기' 이벤트, 플레이 후 '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정식 오픈 후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CBT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특히 이번 CBT는 드래곤브라더스와 제휴를 맺고 있는 엔진(구 다음게임), 게임매니아, 피카온, 온게이트, 엠게임, 타이젬, 게임메카, 컬쳐랜드 등 채널링 제휴사와 동시에 진행되어 채널사의 ID만 있다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드래곤브라더스의 김상훈 PM은 “대삼국전 CBT 기간 동안 발견된 버그 및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정식 오픈 시 보다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삼국전’은 120여 명의 다양한 삼국지 무장을 등용하고, 50여 가지 무장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특색 있는 군단을 결성할 수 있는 웹 최신작이다. 이렇게 결성된 군단을 활용해 위, 촉, 오 삼국의 치열한 국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전략 웹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삼국전' 공식 홈페이지(http://wtk.gameb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