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 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6월 28일(화)에 신규 액세서리 ‘오시리스의 보좌’를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이집트 고대 신을 콘셉트로 제작된 ‘오시리스의 보좌’는 죽음과 부활을 다스리는 위대한 고대 신의 의자로서 4명의 미라가 의자를 받치고 있어 다른 액세서리에 비해 커다란 외형이 특징이다.

의자에서 지팡이를 휘두르거나, 미라를 소환하여 공격하는 것으로 기본 공격이 변경되며, 살아있는 자에게는 죽음의 저주를, 죽은 자에게는 부활의 축복을 내릴 수 있다.

상대방을 관에 가두어 일정 시간 미라로 만들어 능력치를 약화하거나 체력을 모두 소모하여 쓰러진 상대를 미라로 만들어 자신의 하수인으로 부릴 수 있다.

또한, 곧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아 럭키데이 이벤트를 예고했다. 럭키 데이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7월 7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며, 파격적인 7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시 GM과 PTS 획득률을 높여주는 ‘GM+PTS 부스터 앰블럼’ 1일을 지급하며,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한다. 7분 접속 시 ‘7,777 GM’, 15분 접속 시 ‘[캐릭터] 아바타 이름 변경’, 30분 접속 시 ‘[스킨] 아바타 파일 스킨 추가’, 60분 플레이 시 ‘코디 액세서리 택1 권’, 77분 플레이 시 ‘럭키 강화상자’, 100분 플레이 시 최종 보상인 ‘레어 액세서리 택1 권’을 지급한다.

‘럭키 강화 상자’는 9등급의 강화소재 및 상급 파라미터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어 액세서리 택1 권’은 100여 종의 레어 액세서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