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보이스 녹음된 새로운 형태의 웹툰 정식 연재
첫 번째 주인공으로 듀오 캐릭터 ‘루시엘’ 선정, 과거 이야기 처음 공개
보이스 웹툰 감상평 작성 유저에게 추첨 통해 ‘넥슨캐시’ 등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 공식 홈페이지에서 듀오 캐릭터 ‘루시엘’의 보이스 웹툰 ‘동행’을 공개했다.

보이스 웹툰은 세로의 긴 스크롤로 이루어진 웹툰에 성우 보이스가 추가된 콘텐츠로 성우 김현지, 김영선, 최낙윤 등 실제 엘소드 캐릭터 성우들이 녹음을 진행, 보다 생생하게 엘소드 이야기를 전달한다.

넥슨은 보이스 웹툰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남녀 듀오 캐릭터 ‘루시엘’을 선정, ‘루’와 ‘시엘’이 나누는 대화를 통해 ‘시엘’의 스승 및 과거 이야기 등 게임에서 공개되지 않은 내용을 처음 공개한다.

‘루시엘’은 마력을 빼앗긴 어린 소녀 모습의 마족 ‘루’와 반마족 암살자 ‘시엘’ 두 캐릭터를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는 엘소드 인기 캐릭터로, 변칙적인 움직임과 강력한 스킬을 통해 적을 순식간에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이스 웹툰 연재를 기념해 7월 7일까지 홈페이지에 감상평을 작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소드 보이스 웹툰 ‘동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