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 ‘뮤 온라인’ 레드 서버 오픈 15주년 기념 ‘고객케어 시스템’ 및 이벤트 시작
6/16~6/23, 총 상금 500만원 ‘MU와 함께하는 휴가비 사냥 이벤트’ 진행
웹젠, 시즌11 파트2 업데이트 적용 후 6년 만에 최대 일/주간 매출 기록 경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레드 서버 오픈 15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고객케어 시스템’을 선보인다.

웹젠은 ‘뮤 온라인’의 정액제 서버인 ‘뮤 레드’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35% 추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해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하는 ‘고객케어 시스템’을 시작한다.

웹젠은 매월 3일 자정부터 말일까지 ‘뮤 레드’ 서버를 이용하는 회원 전원에게 5% 추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루네딜의 축복’을 제공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의 캐시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연속 개월 수에 따라 최대 35%가 상향된 경험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웹젠은 오늘(6월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뮤 온라인’의 시즌11 파트2의 2차 업데이트를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http://event.muonline.co.kr/preutopia/part2customcare)를 열고, 총 상금 500만원에 달하는 ‘MU와 함께하는 휴가비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뮤 온라인’의 페리아 사냥터에서 사냥 기록 1위를 달성한 각 서버별 최강자에게는 백화점, 면세점, 호텔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선물해 게이머들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다.

또한 ‘뮤 도우미’를 활용해 가장 많은 사냥에 성공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신비의 돌x5’, ‘행운의 부적x7’ 등의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경험치 랭킹 이벤트’와 ‘몬스터킬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경험치 30% 상승 혜택을 통해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한편 ‘뮤 온라인’은 신규 서버인 ‘유토피아’와 다수의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시즌11 파트2’의 업데이트 후 약 6년 만에 일ž주간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해당 업데이트에 힘입어 ‘뮤 온라인’은 지난 6월 2일 PC방 게임 순위 27위(게임트릭스 기준)까지 오르기도 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사냥 기록 랭킹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