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3D 웹 MMORPG ‘패왕전’, 금일(13일) 4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패왕전’, 업화 시스템과 천신합체 시스템부터 신규 개인 던전인 신역원정 등 추가
매달 꾸준히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패왕전’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4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웹게임 ‘패왕전’은 인족, 요족, 마족, 선족의 네 종족의 왕좌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전쟁을 배경으로자체 개발한 3D 엔진으로 구현한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3D MMORPG이다. 주요 게임 시스템으로는 고대 신들의 분신을 소환하는 ‘천신 시스템’과 신의 무기인 ‘신기 시스템’, 전설 속 영수를 탈 수 있는 ‘탈 것 시스템’ 등이 있다.

‘패왕전’은 이번 4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개인 던전인 신역원정을 추가한다. 신역은 총 15관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천신을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천신장비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화 시스템은 ‘업화’를 통해 캐릭터의 속성치과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강력한 고유 스킬까지 사용할 수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천신합체 시스템은 천신 ‘뇌진자’와 합체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더욱 더 캐릭터를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많은 유저들이 건의해 주었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진검승부’와 ‘반도원 이벤트’를 서버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퀴즈 이벤트의 문제가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빌리티 김미연 대표는 “패왕전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 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4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변함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패왕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pw.sse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