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수), 172번째 용병 ‘함정전문가’ 공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8일) 신규 용병 ‘함정전문가’를 공개했다.

172번째 용병 ‘함정전문가’는 용병 공모전 수상작으로 함정을 설치해 상대를 가두고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일반 용병이다.

특히, 각각 다른 함정을 원거리에 설치하는 ‘강화함정’, 땅속에 땅굴을 설치하는 ‘땅굴망’, 모든 종류의 트랩을 볼 수 있는 ‘트랩마스터’, 드릴을 소환해 연속으로 공격하는 ‘땅굴드릴’ 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8일(수)부터 함정 전문가 패키지를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5일(수)까지 매일 최대 5회 접속 시간에 따라 ‘초급 장비 뻥튀기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개수에 따라 상위 등급의 ‘뻥튀기 쿠폰’이나 각종 장비 보급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민족 고유 명절 중 하나인 단오(음력 5월 5일)를 기념해 9일(목)~10일(금)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황금 단오부채함’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 단오부채함’에서는 ‘영구용병 소환서’, ‘프리미엄 닉네임’ ‘소울스톤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등장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