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와 RPG 장르를 혼합한 슈팅RPG의 느낌 물씬 풍기는 일러스트
공성전과 자원전, 암시장, 방어구 속성 등 상세한 시스템 설명
홈페이지 오픈 기념, 축하 메시지 남기는 전원에게 ‘용기메달’ 지급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웹게임으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장르인 웹슈팅 RPG '원샷온라인'의 상세 정보를 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원샷온라인'의 홈페이지에는 판타지 MMORPG의 물씬 느껴지는 육감적인 몸매의 여성 캐릭터와 함께 총기를 들고 멋진 자세를 취한 단발머리 거너의 캐릭터 일러스트로 '슈팅RPG'의 느낌을 강조했다.

월간 특권과 공성전, 자원전, 암시장, 방어구 속성 등에 대한 상세한 시스템 설명이 들어 있는 ‘원샷온라인’의 홈페이지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웹게임 장르인 '3D 슈팅RPG'가 어떤 방식인지 궁금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원샷온라인'은 WASD키 이동, V키 줍기 등 클라이언트 FPS게임과 동일한 키 조작법을 가지고 있고, 1인칭과 3인칭 시점 변경이 자유롭다. 또 좀비들을 상대로 난사를 하는 메인 미션에서부터 숨바꼭질, 폭파, 호위, 데스매치 등 다양한 전장 시스템은 FPS 매니아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게임에는 다양한 던전과 펫, 탈것이 등장하고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120명이 대규모 PVP를 벌이는 MMORPG의 방식이 근간을 이루고 있으며 게임 초반 자동 사냥을 지원하여 ‘원샷온라인’은 '아재들도 즐기는 쉬운 슈팅RPG'를 표방하고 있다.

팡게임은 ‘원샷온라인’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6월 7일(화)부터 10일(금)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모든 유저에게 용기 상점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000 용기 메달을 지급한다.

한편 팡게임은 오는 10일(금)부터 13일(월)까지 4일 동안 시범테스트(CBT)를 진행할 예정으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슈팅RPG를 경험하기 위한 많은 슈팅RPG 매니아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팡게임이 6월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원샷온라인'은 현재 CBT와 OBT를 원샷으로 등록할 수 있는 사전등록이 한창이다. 사전등록자에게는 금번줄과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웹슈팅RPG '원샷온라인'의 사전등록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oo.gl/t9wY8j)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ming9 2016.06.07 15:17
    온게이트에서 원샷하면 18k 군번줄 주던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