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 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6월 7일(화)에 신규 액세서리 ‘파이로 매니악’을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화염 방사기를 콘셉트로 제작된 '파이로 매니악'은 휘발유를 뿌리는 순간 그 주변을 모두 불태워 버릴 수 있는 화염 방사기 세트라고 한다. ‘파이로 매니악’ 장착 시 일부 기본 공격이 가스, 화염을 분사하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화염 속성의 피해를 줄 수 있다. 

특수 기술로는 상대방에게 가솔린 탱크를 던져 맞은 상대 머리 위에 화기 엄금 마크가 생성되는 가솔린 상태로 만든 후, 화염 속성의 공격을 사용하여 화상 상태로 만들어 일정 시간 동안 싸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겟앰프드에서 앞으로 진행될 6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연재되는 웹툰은 [공식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웹툰 마스터]에서 로그인 없이 누구나 볼 수 있다.

연재 중인 웹툰은 권권규 작가가 오랜만에 겟앰프드를 다시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 ‘갯앰프드 하는 만화’와 두새기 작가가 동네 히어로를 콘셉트로 그린 ‘양철맨’이 매주 목요일 격주로 연재 중이다. 

준인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작가들이 겟앰프드 웹툰 마스터를 통해 다양한 웹툰을 연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며 “앞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겟앰프드 웹툰 마스터에서 다양한 만화를 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