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PD 데저트이글, BJ 은정과 함께 콜라보 방송
7월 1일까지 ‘쉬운 검사레시피, 검사데선생’ 총 6회 진행
이용자들과 소통해 함께 완성도를 높여나가는 게임 될 것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게임전문 BJ 방송 캠페인을 시작했다. 

방송 캠페인은 ‘쉬운 검사레시피 검사 데선생’이라는 타이틀로, 6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1세대 게임 BJ로 유명한 PD ‘데저트이글’과 인기 여성 BJ ‘은정’이 각각 다음TV팟과 아프리카TV를 통해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일(목) 진행된 첫 방송은 <검은사막>이 최고라 자부하는 ‘커스터마이징’을 주제로 이용자들과 소통했다. 

<검은사막>의 커스터마이징은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을 기록할 정도의 인기 콘텐츠로, 아주 미세한 부분까지 정교하고 손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해 성형외과 의사들도 인정을 한 바 있다. 

다음TV팟에서 활동 중인 PD ‘데저트이글’은 <검은사막>의 커스터마이징의 장인이라 불리는 이용자를 깜짝 초청해 커스터마이징의 무한 노하우를 보여줬으며, BJ ‘은정’은 본인의 모습을 닮은 캐릭터를 이용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PD ‘데저트이글’과 BJ ‘은정’은 각각의 방송을 진행하면서, 실시간 통화로 대화를 주고받으며 이원 생방송의 묘미를 더했으며, BJ ‘은정’은 예정 방송시간보다 1시간 이상을 더 할애하며 이용자들과 함께 했다.

<검은사막>의 BJ 방송은 6월 30일(목)까지 매주 목요일에 7월 1일(금)에 최종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다음TV팟’ (PD 데저트이글, http://durl.me/cc6tn7 )과 ‘아프리카TV’(BJ 은정, http://afreecatv.com/naldolls)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회사측은 게임 내 업데이트 콘텐츠들을 방송을 통해 함께 즐기고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꾸준히 <검은사막>을 사랑해주는 이용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함께 완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국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검은사막>은 최근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MMORPG닷컴’에서 지난 1년간 가장 인기있는 게임에 랭킹, 유럽시장 동시접속자 10만명을 기록했고, 최근 유료가입자 80만 명을 돌파하며 국산 PC온라인게임 사상 최고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