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가 서비스 중인 비주얼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에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게임머니로 이용할 수 있는 ‘호화 UC 캡슐머신’이 업데이트되었다.

지금까지 코즈믹아레나에 출시된 미소녀 캐릭터들과 로봇들 중에서도 특히 유저들에게 사랑 받았던 캐릭터와 로봇들을 이젠 게임머니로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게임머니는 코즈믹아레나의 각종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만 하면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이며, 잠시 코즈믹아레나를 떠났던 휴면 유저들에게는 ‘호화 UC 캡슐머신’을 5회 이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호화 UC 캡슐머신’에서는 리카와 오드릿, 파르미에, 클레어모르테와 같이 지난 업데이트에서 주연으로 등장했던 미소녀 캐릭터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에 맞춰 시원한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코즈믹아레나의 대표 3인방 캐릭터인 크림로제, 루나스타시아, 피오나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즈믹아레나는 6월 특별 이벤트로 2016년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예고하였다. 2016년 상반기 동안 코즈믹아레나에 결제한 금액에 따라 ‘특별 코스모피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특별 코스모피스’는 지금까지 유료 캡슐 머신에서 등장한 미소녀 캐릭터, 로봇, 각종 파츠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이벤트 예고 공지를 통해 밝혔다.

‘코즈믹아레나’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