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수) 신규 레어장비 3종 업데이트
비밀 상점 통해 ‘유령신부 코스튬’ 공개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일) 신규 레어장비 3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공개 된 레어장비 3종은 순간 이동 후 폭발 공격을 하는 ‘NRG술사 의상’, 전방으로 이동해 범위 공격을 하는 ‘연금술사 서클릿’, 뱀을 발사해 적에게 스턴 공격을 하는 ‘파라오 망토’이다

또한, 6월 1일(수) 17시부터 2일(목) 23시까지 열리는 비밀 상점을 통해 독특한 매력을 지닌 ‘유령신부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1일)부터 8일(수)까지 업데이트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게임 접속 30분을 달성하면 ‘6월의 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상자를 통해 각종 장비 보급과 다양한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전투 20분을 달성하면 ‘순국 상자’를 추가로 전투 20분 더 달성하면 ‘선열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충일(6일)은 10시부터 24시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현충일 메달상자’를 선물로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현충일 꾸러미’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