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2016브라이덜’ 2주차 이벤트가 개최된다.

1일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랑이 넘치는 6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더욱 더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지난 주에 이어 다양한 커플 아이템 출시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채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에 퍼져있는 [순백의 비둘기]를 채집 도구 [순백의 새장]을 착용해 채집할 수 있으며, 채집 시 다양한 2016브라이덜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 또한 이번 채집 이벤트와 연관되어 있으며, 총 4단계의 진행형 퀘스트로 이루어진다. 퀘스트는 NPC [버섯돌이]를 통해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지난 주 이벤트에 이어 커플 아이템이 추가로 출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레드로즈’를 주제로 한 다양한 커플 장신구가 추가되었으며, 착용 시 경험치 증가, 물고기 길이증가, 물고기 입질 단축 등 낚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탑승아이템 ‘미루웨이’도 이번 이벤트 아이템 출시에 포함되었다. [웨딩 그네] 아이템과 [손에 타는신랑/신부 치와프]로 이루어진 이번 이벤트 미루웨이 아이템은 기존 미루웨이 아이템과는 다르게 유저 2인탑승이 가능해 주목을 끌고 있다.

한편 6월을 맞아 매달 한 번씩 진행되는 ‘월간 펫머리장식 시리즈’가 업데이트된다. 이 시리즈로 과거 인기있던 펫을 머리장식으로 다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달 아이템은 [미니펫_개구리]다. 또 지난 주까지 진행되던 ‘레벨UP 응원 캠페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종료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