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 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5월 23일(월)에 ‘다크 힐데’를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다크 힐데’는 타락한 전쟁의 여신 발키리의 창으로서, 자신보다 강한 자와 싸웠을 때 진정한 힘을 발휘한다고 한다. ‘다크 힐데’ 장착 시 기본 공격이 창을 이용한 공격으로 변경되며 창으로 상대방을 베거나 창을 던져 공격할 수 있다.

상대방의 체력이 자신보다 많을수록 모든 기술이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하는 특수 능력을 갖추고 있어 체력이 부족한 상황에도 대등하게 싸울 수 있다. 이 외에도 발키리 2명을 좌우로 소환하여 상대방을 관통하거나 장대높이뛰기처럼 높게 점프하여 공중에서 창으로 찌르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총상금 500만 원 규모의 펀플카드 제휴 PC방 최강자전과 함께 5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펀플카드 판매제휴 PC방 최강자전 우승자의 지역을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플카드 최강자전 우승자의 참여 지역을 맞추는 이벤트로서 우승 지역을 맞춘 이용자 모두에게 봉인된 열쇠 5개를 지급하며 GM소식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단 이용자 30명을 선정하여 선정된 30명에게는 액세서리 택 1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