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인기 성우 김현심과 함께하는 아이돌 ‘샤링’의 목소리 공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목소리 담긴 ‘샤링’의 모습은? 다음달 2일 공개 앞두고 기대감 U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종족 ‘샤링’ 목소리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출시 약 2년 만에 ‘이카루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종족 ‘샤링’의 목소리를 공개했다.

‘샤링’ 목소리 녹음에는 ‘리그오브레전드’, ‘디아블로3’ 및 애니메이션 ‘은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친 인기 성우 김현심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성우 김현심은 ‘샤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형에 어울리는 깜찍한 목소리와 대사를 연출하는 등 노련한 연기를 선보여 다음달 2일(목) 공개를 앞둔 ‘샤링’의 게임 속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아이돌 ‘샤링’은 ‘이카루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종족인 만큼 외형뿐만 아니라 목소리까지 최고의 캐릭터로 완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샤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김현심 성우의 목소리 연기와 어우러져 더욱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달 2일 넥슨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로 새로운 도약에 나설 ‘이카루스’에 많은 관심 바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사전 생성 이벤트를 통한 특별한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카루스’의 신규 종족 ‘샤링’ 목소리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은 해당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83934)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펠로우 경주 및 펠로우 목장 등 다양한 신규 펠로우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