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休眠) 유저와 신규 대상, 풍족한 혜택 전달하는 ‘가문 성장 지원’ 이벤트 실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현물 상품 제공하는 ‘매일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도 동시 전개!
새로운 영입 캐릭터 ‘제이나’ 공개. 샷건으로 상대를 일거에 소탕하는 미녀 메이드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5월 27일,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휴면(休眠)’ 유저들과 신규 가문을 대상으로 일일 퀘스트에 참여만 하더라도 단계별 혜택을 전달하는 ‘돌아온 가문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잠시 쉬고 있거나 기존에 계정을 생성한 이후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는 물론 기존, 신규 가문까지 맞춤형 보상을 지원하는 이번 가문 성장 지원 이벤트는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푸짐한 보상이 전달되도록 구성되었다. 가문 성장 지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이벤트 NPC ‘트리스’에게 일일 퀘스트를 받으면 시작할 수 있다.

원하는 랭크 미션을 선택 및 클리어하여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식이며, 한 번 클리어만 해도 ‘빛나는 토큰-익스페리멘탈 무기’ 3개, 신성 교범 1단계, 워프 목록 확장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완료하는 회수에 따라 보상의 등급이 점차 확장되며, 총 16회 이상을 공략할 경우 ‘아티팩트 재료 교환권’, 추가 보상 이용권, 신성 교범 3단계 등 높은 등급의 가치를 지닌 알짜배기 아이템들이 추가적으로 지급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문 성장 지원 이벤트와 함께 하루에 한 번, 게임 접속만 하면 게임 아이템을 비롯하여 다양한 현물 상품을 추첨하여 제공하는 ‘매일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6일부터 오는 6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출석 체크 이벤트는 매일 색다르게 구성되어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의 경우 평소보다 한 등급 높은 값어치의 보상을 선물한다. 

아울러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 가운데 50명을 별도로 추첨하여, ‘그라나도 에스파다 아트북’, ‘그라나도 에스파다 USB’, ‘그라나도 에스파다 데스크매트’ 등 각종 게임 관련 현물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풍요로운 혜택 전달에 그치지 않고자 게임 업데이트도 동시에 전개, 새로운 소장 캐릭터 ‘제이나 듀프레시’를 공개했다. 일리에 페르난도 토르쉐 박사의 수석 메이드인 제이나는 어린 시절부터 토르쉐 박사의 수행 비서 역할을 도맡아온 베테랑 메이드. 3년 전쟁 종전 이후 베스파뇰라 왕실로부터 ‘제인’이라는 이름을 하사 받고 ‘왕실 메이드’로 입궁하였으나 불 같은 성격 덕분에 몇 번이나 마찰을 일으킨 결과, 다시 토르쉐 박사의 저택으로 귀환한 에피소드로 유명하다.

제이나는 평소에는 메이드로서 저택 주변을 청소하거나 각종 잔일을 도맡아 처리하지만, 저택 내부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샷건’을 이용해 적들을 일거에 소탕해버리는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정밀 조준하지 않고, 무차별 사격을 통해 주위를 깨끗하게 청소해버리는 ‘클러스터’를 전용 스탠스로 사용한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돌아온 가문 성장 지원 이벤트와 매일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 신규 소장 캐릭터 ‘제이나 듀프레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은 멀티 액션!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