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정식 서비스 시작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 방대한 콘텐츠와 대규모 PVP가 매력인 모바일 MMORPG
친구 초대 이벤트, 공식카페 이벤트 등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 제공하는 기회 마련해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구음진경’, ‘태극팬더2’에 이어 스네일게임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고구려 또는 신라를 자신의 국가로 선택해 적국과의 흥미진진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특히 동시에 최대 1000 vs 1000 전투가 가능해 모바일 MMORPG 본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광활한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진공국, 방어국가, 오프라인유저 소환, 기지쟁탈, 부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펫 시스템, 탈것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앞서 OBT를 통해 유저들에게 합격점을 받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금일 정식 출시 이후 본격적인 유저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스네일게임즈는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친구를 초대하면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도모 서포터즈 1기’ 이벤트와 함께 공식카페 회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출시마켓 리뷰에 응원글을 쓰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OBT를 통해 성공 가능성을 입증한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가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유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아낌없는 사랑 주시길 바란다. 더불어 곧 iOS 버전도 출시 예정이니 아이폰 유저분들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는 구글플레이(http://me2.do/G3blIweD)와 원스토어(http://me2.do/GYkmOVsu)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nailtz)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 /snail.drok/?fref=ts)에서 확인 해 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