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수), 171번째 용병 ‘파워드’ 공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5일) 신규 용병 ‘파워드’를 공개했다.

171번째 용병 ‘파워드’는 육체의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슈트를 착용하고 매우 강력한 공격과 플라즈마로 상대를 제압하는 레어 용병이다.

특히, 주먹에 플라즈마를 모아 강력한 공격을 하는 ‘플라즈마 버스트’, 적을 불태우는 플라즈마 에너지를 모아 전방으로 발사하는 ‘메가 플라즈마’, 공중에서 레이저포를 발사하는 ‘플라즈마 에어’, 과열된 플라즈마 부스터를 폭발시켜 이동하는 ‘플라즈마 익스큐션’ 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수)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일(수)까지 매일 최대 5회 전투 시간을 20분 달성하면 ‘차원조각 25개’를 얻을 수 있고,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하면 ‘수수께끼’를 하루 최대 3번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인 28일(토)과 29일(일)에는 접속 시간 40분을 달성하면 하루 2번 ‘그랜드 박스’를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그랜드 박스’에는 기간제에서부터 영구까지 등급에 따라 ‘레어용병 선택권’, ‘용병 선택권’, ‘레어장비 선택권’이 들어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