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드래곤, 블루드래곤 2종의 신규펫 아이템 추가
단체 PK를 즐길 수 있는 ‘3대3 이벤트’와 전투력과 무관한 ‘악마대전투’ 신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웹게임 ‘블러드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수)에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지난 9일(월)에 실시한 첫 업데이트 이후 진행하는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해당 펫만의 특수효과를 즐길 수 있는 레드드래곤, 블루드래곤 2종의 신규펫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고 나만의 펫을 통해 펫의 전투력과 스킬까지 모두 보유할 수 있다. 

또 보석의 땅이 확장되어 많은 회원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으며 단체 PK를 즐길 수 있는 통합 ‘3대3 이벤트’와 전투력에 상관없이 컨트롤만으로 1위에 랭크될 수 있는 ‘악마 대전투’ 콘텐츠가 신설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블러드온라인이 하드코어 RPG를 표방한 만큼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유저들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위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유저들의 만족스러운 게임운영을 위해 소통하고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되는데, 보물 시스템을 이용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물단지 이벤트’와 블러드온라인의 치명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유저 전원에게 보석을 지급하는 ‘블러드온라인 너에게 홀렸어’를 진행한다.

‘블러드온라인’은 지난 4월 26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하드코어 섹시 RPG 웹게임으로 제왕쟁탈, 수정동굴 등의 PVP 콘텐츠을 비롯하여 던전 및 필드별 다양한 보스전, 특유의 강화시스템, 환생시스템을 특징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러드온라인’ 홈페이지(http://bl.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