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원간 단합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길드 성장 및 길드 스킬 시스템 추가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보상받는 몬스터 헌팅북 업데이트
강력한 신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특수 몬스터 배치 등 다양한 컨텐츠 추가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 길드 성장 시스템, 40레벨 이상 특수 몬스터 배치 등 유저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5월 19일(목)에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먼저 길드 성장 및 길드 스킬 시스템이 추가된다. 길드는 사냥, 협회 임무 수행, 미궁 던전 클리어, 탐험 던전 클리어를 통하여 적립되는 경험치를 통해 성장이 가능하며, 레벨업을 하면 길드 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스킬 포인트로 길드 스킬을 배우면 길드원 전체에 해당 패시브 스킬의 효과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몬스터 헌팅북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몬스터 헌팅북이란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헌팅북에 기록되어 몬스터에 대한 정보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0레벨 이상 사냥터에서 기존과 다른 상태이상 공격을 하는 몬스터가 추가 배치된다. 이 몬스터는 상태이상 해제 스킬이나 아이템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특수 상태이상 공격을 하기 때문에 공략이 상당히 까다롭지만, 보상으로 신규 레어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19일부터 가정의 달을 기념한 2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5월 19일부터 6월 16일까지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일정 레벨 달성 시 4성 일반 무기 상자부터 5성 레어 방어 장비 상자까지 풀세트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9일부터 6월 2일까지 캐릭터 레벨과 5레벨 차이 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하게 경험치 물약부터 4~5성 랜덤 장비 상자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커다란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탐험 던전 추가 입장권 구매 시 1개를 추가 지급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도스도는 12세 이상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엔진, 피망,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5월 19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