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3D 웹 MMORPG ‘패왕전’, 금일(19일) 3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패왕전’, 아름다운 코스튬과 방패 및 진법 콘텐츠, 문파 보스 시스템 등 추가
3차 업데이트 기념 레벨 달성 이벤트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패왕전’이 신규 시스템과 이벤트를 추가하는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와 함께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패왕전’은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인족, 요족, 마족, 선족, 네 종족 간의 대규모 전투를 그린 3D 웹 MMPROG로, 고대 신들의 분신을 소환하는 ‘천신 시스템’과 신의 무기인 ‘신기 시스템’, 전설 속 영수를 탈 수 있는 ‘탈 것 시스템’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패왕전’은 이번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총 4개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신규 코스튬 1종이 추가되어 턱시도와 드레스 코스튬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으며, ‘방패 및 진법’ 콘텐츠를 통해 추가 속성치를 상승시키거나 스킬을 획득 할 수 있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또한, 문파에 가입한 유저들은 ‘문파 보스 시스템’ 던전을 통해 보스 처치 시 문파 공헌도와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으며, 최대 50명이 청팀, 홍팀으로 나뉘어 벌이는 PVP 콘텐츠인 ‘진검 승부 이벤트’를 통해 짜릿한 단체 PVP의 묘미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패왕전’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공지 전까지 각각 71레벨, 73레벨, 75레벨, 77레벨, 79레벨, 81레벨, 83레벨, 85레벨, 87레벨, 89레벨을 달성하기만 해도 진기, 엽전, 천신조각, 잠재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포빌리티 김미연 대표는 “유저 분들의 꾸준한 관심 속에 패왕전이 벌써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콘텐츠로 더욱 재미가 업그레이드 된 패왕전을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패왕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