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오리지널 서버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
오늘부터 6월 1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 마련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고 CCR(대표 윤석호)가 개발한 SF MMORPG <RF온라인>이 19일 오리지널 오픈 3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RF온라인>은 국내에선 보기 드문 소재인 SF(공상과학)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로, 독특한 세계관과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왔다.

특히 오리지널 서버는 초창기 <RF온라인>을 좋아했던 이용자들을 위해 2012년 이전 상태의 상태를 복원해 인기를 모아왔다.

엔진은 오리지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6월 16일까지 총 다섯 가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The Great Gift’ 이벤트는, 아크레시아, 벨라토, 코라, 비콘, 노바스 선물조각을 모두 모은 후 조합하면 ‘3주년 기념 행운 상자와 경품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행운 상자에서 다양한 무기와 포션, 보물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후 경품 응모권 보유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키프트 카드,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및 3만원 상당의 주유 및 외식 상품권 등 게임 아이템을 포함해 총 165명에게 지급된다.

한정 판매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매주 1명씩을 선정해 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타 종족의 통제장치 막타를 공격한 유저에게는, 주중 및 주말 경험치 포션 획득 확률도 1~3% 상향 되어 보다 편리한 게임 진행을 돕는다.

여기에 다음게임 PC방에서 플레이시에는 경험치 증가 및 시간대별로 추첨 아이템이 지급되 PC방에서도 보다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엔진 측은 “<RF온라인>에 대한 이용자분들의 오랜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