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 진행
정기 업데이트 진행 – 이상시공 3종 및 파티 찾기 시스템 도입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가 신규 유저 이벤트와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5월 19일부터 6월 14일간 아바타를 5랭크까지 달성하면 참가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ACT 4의 이상시공 3곳을 새롭게 오픈하며,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알시온, 리오나 등의 EPIC 아르카나를 획득하거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티 매칭에 어려움을 느낀다는 유저들의 건의를 수렴하여, 자동으로 파티 매칭이 되어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파티 찾기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창세기전4>는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경험치 및 AP 획득량을 상승 시켜주는 핫타임 이벤트, 누적 접속 이벤트, ACT4 저널을 완성하는 목표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 및 서비스 안정화를 진행하고 있는 <창세기전4>는 다음주 중 무한대전 시즌2를 선보인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