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들의 크나큰 지지와 접속 인원 폭주로 인하여 신규서버 성운,명왕,신성을 추가
쉬운 콘텐츠, 무료 콘텐츠 승급으로 쉬운 게임이면서 동시에 헤비 유저들을 위한 보스전, 영웅던전 등의 진득한 콘텐츠까지 확보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아재육성 웹게임 ‘아재온라인’의 신규서버’성운,명왕,신성’을 추가 하였다고 19일(목)밝혔다.

이는 지난 17일(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 만에 신규서버 ‘성운,명왕,신성’을 추가한 것으로 쉬운 콘텐츠와 무료 콘텐츠 승급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접근이 용이하고 보스전, 영웅던전 등과 같이 헤비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 까지 마련되어 유저가 대폭 상승했기 때문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클로즈베타테스트부터 정식서비스까지 많은 유저들의 지지와 호응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신규 서버 추가 결정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아재온라인을 즐기시는 모든 유저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재온라인’은 아재들을 위한 힐링 RPG를 표방하는 웹게임으로 지난 17일(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편의성 높은 게임진행과 타게임에서 볼 수 없던 ‘무료 콘텐츠 승급 시스템’, 캐릭터 고유의 분노 및 점프 스킬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스전, 영웅던전과 같이 진득한 콘텐츠까지 갖춰 다양한 취향의 ‘아재’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재온라인’ 홈페이지(http://aj.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