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수), ‘홍진영’의 ‘엄지척’ 아이템 출시 
‘변신 캐릭터’, ‘펫’, ‘복장’ 등 신규 아이템 8종 마련 
6월 22일(수)까지 기념 이벤트 진행, ‘홍진영’ 애장품 선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18일(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트로트 요정 ‘홍진영’의 ‘엄지척’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변신 캐릭터’와, ‘펫’, 각종 ‘복장’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홍진영 엄지척 랜덤박스’를 구입해 획득할 수 있다. 레이스의 주인공으로서 달릴 ‘변신 캐릭터’와 다양한 보조 기술로 달리기를 도와줄 ‘펫’은 ‘홍진영’의 매력적인 외모를 그대로 담고 있으며, 최고속도, 힘 등의 세부 능력치에 따라 S등급과 A등급으로 마련됐다. ‘변신 캐릭터’를 보다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복장’ 아이템은 ‘바니걸 헤어밴드’, ‘청순 브라운 헤어’, ‘상큼 옐로우 원피스’, ‘블랙 토오픈 하이힐’ 등 4종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22일(수)까지 ‘엄지척’ 아이템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S등급 변신 캐릭터’와, ‘S등급 펫’, ‘복장 4종’을 모두 보유하는 이용자들 중 5명을 추첨해, ‘스냅백’, ‘티셔츠’, ‘운동화’ 등의 ‘홍진영’ 애장품을 선물한다. 이외 A등급 변신 캐릭터, A등급 펫 등을 획득할 경우에도 ‘실버 체스트’, ‘브론즈 체스트’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각종 아이템과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