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출시 약 2년 만에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종족 공개 ‘임박’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31일(화)까지 사전 생성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18일)부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31일(화) 공개를 앞둔 ‘샤링’은 ‘이카루스’ 출시 약 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종족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형을 지닌 캐릭터이다. 특히 ‘샤링’의 전용 직업으로 현존하는 MMORPG 중 최초로 ‘아이돌’ 클래스가 구현되어 특색 있는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카루스’는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31일까지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생성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닉네임 선점 혜택과 함께 ‘샤링’ 전용 특별 액세서리 아이템인 ‘샤링의 트윙클’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나만의 ‘샤링’ 커스터마이징을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중 매주 GM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참여자에게는 외형 변경권 및 엘룬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YD 선물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가 출시 약 2년 만에 처음으로 신규 종족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특별한 플레이를 선사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인 신규 종족 ‘샤링’에 많은 기대 바라며, 사전 생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의 신규 종족 ‘샤링’ 사전 생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0518)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하늘연가™ 2016.05.31 19:38
    요즘은 신캐 나왔다하면 로리넹
    신캐나옵니다!! 해서 가보면 죄다 로오리 로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