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라틴 아메리카 통해 첫 공개
브라질 현지 시각으로 5월 5일부터 12일까지 실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플레이위드 라틴아메리카를 통해 남미에서 첫 공개되었다. 

씰온라인은 플레이위드 라틴아메리카를 통해 브라질에서 지난 5월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플레이위드 라틴아메리카와 플레이위드는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신규 유저들에게 게임 관련 정보 제공과 함께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선해나가는 등 적극적인 테스트 활동을 전개했다. 이런 적극적인 활동으로 남미에서 첫 선을 보인 씰온라인은 콘텐츠의 다양성과 함께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앞으로 플레이위드와 플레이위드 라틴아메리카는 첫 테스트에서 나온 현지 유저들의 의견 등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선하여 추후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씰온라인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카툰렌더링 3D 다중접속 역할 온라인게임으로 개그액션 코드를 통해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씰온라인은 현재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미국 등 9개 국가에서 정식 서비스 중이며 지난 2014년 중국 퍼블리셔인 쿤룬을 통해 현지 서비스를 실시했다. 또한 씰온라인의 IP(지적재산권)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등 글로벌 및 원소스멀티유즈로 확장을 꾀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번 첫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받은 피드백을 파트너사와 최대한 협력 반영하여 앞으로 현지 유저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