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 웹젠 ‘R2’ 아레스 서버 신규/복귀 유저 지원 위해 사전신청자 모집
사전신청자는 26일부터 상점에서 ‘30시간 이벤트 정량’ 최대 3회까지 무료 구매
아레스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하면 70Lv부터 시작, 9검 5셋 100%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아레스 서버에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5월 12일)부터 19일까지 ‘R2’의 시간제 특화 서버인 아레스 서버 접속을 장려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빠른 적응과 레벨업을 지원하기 위해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1일 이후 아레스 서버에 접속 이력이 없는 회원과 5월 12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신청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26일 이후 게임 내 상점에서 ‘30시간 이벤트 정량’을 3회까지 무료로 구매해 최대 90시간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받은 ‘이벤트 정량 상품’ 중 총 45시간 이상을 소진하거나 아레스 정량 상품을 구매한 유저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아레스 서버에 접속하는 유저들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6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6월 9일 전까지 아레스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69레벨로 시작, 신속하게 70레벨로 강화시킬 수 있어 레벨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예정이다.

또한, 애쉬번 마을의 <보급장교> 네오 NPC와 대화하면 사냥에 필요한 클래스별 9검 5셋 장비를 추가로 제공해 원활한 레벨업을 도와준다.

웹젠의 PC MMOPRG ‘R2’와 ‘아레스 서버 사전신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