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 웹젠 ‘메틴’, 총 8종 신규 엘리트 몬스터 업데이트 
엘리트 몬스터 사냥 시 높은 보상 제공하는 ‘봉인된 금상자’ 드랍
리젠 시간 1시간으로 단축시켜 더 많은 아이템 획득 기회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장수 PC MMORPG ‘메틴’에 엘리트 몬스터를 추가했다.

웹젠은 12일 일반 몬스터에 비해 높은 보상을 제공하는 ‘엘리트 몬스터’ 8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높은 등급의 보상을 추가하는 등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엘리트 몬스터’는 ▲엘리트 빗자루 ▲엘리트 늑대인간 ▲엘리트 백전갈 ▲엘리트 밑둥귀목 ▲엘리트 마녀 티아 ▲엘리트 구울 ▲엘리트 큰오거 ▲에리트 오거러스 총 8종이다.

게임 회원들은 해당 업데이트 이후에 ‘엘리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기존에 얻을 수 있었던 ‘봉인된 은상자’를 포함해 ‘봉인된 금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봉인된 금상자’에는 ‘토르의 축복+’ ‘오딘의 축복+’, ‘헤르메스의 축복+’ 등 ‘봉인된 은상자’ 보다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들이 있으며, 상점에서 ‘금색열쇠’를 구매해 열 수 있다.

또한 기존에 2~5시간이 소요되던 ‘엘리트 몬스터’ 리젠 시간을 1시간으로 단축시켜 기존에 비해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웹젠의 장수 PC MMORPG ‘메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www.met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2019-03-28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