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각의 균열’, 다양한 변신 스킬로 즐기는 1인 솔로형 인던
이벤트 ‘사랑은 종이학을 타고’ 참여하고 아이템, 외식 상품권 등 받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신규 콘텐츠 ‘망각의 균열’을 4일 공개했다.

‘망각의 균열’은 ‘하이데바 변신스킬’을 활용하여 다양한 몬스터와 대결하여 높은 경험치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인 솔로형 인던이다.

66레벨에서 75레벨 이용자가 즐길 수 있으며 1일 1회 입장 가능하다. 인던 입장 시 캐릭터는 ‘고대의 하이데바’로 변신하여 불, 물, 바람, 대지 4가지 변신 스킬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최종 스코어와 클리어 시간에 따라 ‘얼어붙은 기억의 구슬’을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공개 기념으로 ‘사랑은 종이학을 타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5월 4일부터 25일까지 게임접속(30분당 10개), PC방 접속(30분당 10개 추가), 설문(주말 접속 시 20개)을 진행하면 종이학을 받을 수 있다. 종이학을 수집한 수량에 따라 ‘[자쿠룽] 특무집행대쟁의 신성한 날개깃 상자(라이브 서버)’, ‘아누하르트의 장신구 상자(마스터 서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성공적인 고백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거나 이미지 게시판에 말머리를 [커플]로 달고 사랑의 결실(데이트, 결혼, 아기 등)에 관한 사진을 올리면 커피 쿠폰과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망각의 균열’의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온 5월호(http://aion.plaync.com/history/monthly/2016/05/index), ‘사랑은 종이학을 타고’ 이벤트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p2016/160504_love/index)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