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게임(대표 김한승)에서 신작 웹 RPG ‘승부 온라인’이 3일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승부 온라인’은 웹 RPG 게임으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웹 게임이다.

‘승부 온라인’은 무협 판타지 장르이며, 참신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승부 온라인’은 탈 것, 날개, 요정, 법진 등의 컨텐츠 강화 시 외형 변경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러한 강화는 실패 없이 진행되기에 누구나 노력하면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이러한 컨텐츠 구조는 많은 게임들을 플레이하며 확률이란 시스템으로 불감증을 겪었던 유저들이 속 시원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목표 의식을 심어 줄 것이다.

나라게임 관계자는 “‘승부 온라인’만의 매력을 많은 분들께서 느끼실 것으로 생각하며, 플레이 해주시는 모든 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더 많은 소통과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승부 온라인’은 CBT 및 OBT 오픈 일정을 SMS로 안내해주는 사전등록 및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재미를 드리고자 홈페이지 돌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i.nara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