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악당 대작전 for kakao>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실시
테스트 기간 중 미션 달성하면 정식 서비스시 각종 게임 아이템 및 캐시 증정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슈퍼악당 대작전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오늘부터 5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악당 대작전 for kakao> (프로모션 영상: https://youtu.be/Fi7vXqO5Xdw) 은 이용자가 영웅이 아닌 악당이 되어 세상을 모험하고,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최고의 도시와 길드를 만들어 나가는 전략 RPG 이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슈퍼악당 대작전> 테스터 신청하기 페이지(https://g.kakao.com/v1/d_cbts/1)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5월 13일 금요일부터 5월 22일 일요일까지 실시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매일 테스트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특정 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자신의 길드가 랭킹 순위권에 오를 경우 정식 서비스 오픈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와 4성 캐릭터 소환 및 장비 소환권 등이 지급된다. 

<슈퍼악당 대작전 for kakao> 는 100종 이상의 다양한 악당 캐릭터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속성 및 상성을 응용한 나만의 전략을 완성하고,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하는 ‘길드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