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인기 맵 ‘웨어하우스’ 숨바꼭질2 모드 등에서 플레이 가능
‘BJ 이설’, ‘BJ 머독’ 등 인기 BJ 초청해 4일 간 특별 방송 진행
업데이트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 진행, ‘VIP회원권’, ‘넥슨캐시’ 등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 대표 Gabe Newell)과 제휴를 맺고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Counter-Strike Online 2)’에 ‘서든어택’의 인기 맵을 추가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맵은 ‘서든어택’에서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웨어하우스’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숨바꼭질2’ 모드와 ‘팀데스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BJ 이설’, ‘BJ 울산조씨’, ‘BJ 머독’ 등 인기 BJ들이 차례로 참가하는 특별 방송 ‘BJ와 함께 숨바꼭질2 어때’를 진행한다. BJ들은 ‘웨어하우스’ 맵에서 ‘숨바꼭질2’ 모드와 ‘팀데스매치’를 플레이하며 함께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 ‘넥슨캐시’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5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어하우스’ 맵에서 ‘숨바꼭질2’ 모드를 플레이한 유저에게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행운의 코인’, ‘M3 Boom 자수정 무기’ 등을 증정하고, 플레이 후기를 이벤트 게시판에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VIP 회원권’, ‘넥슨캐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서든어택’ 유저 중 5월 5일부터 8일까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 가입하고 ‘웨어하우스’ 맵에서 게임을 즐긴 유저 4,000 명에게 선착순으로 ‘넥슨캐시’를, 이 중 최다 플레이 시간을 기록한 유저 20명에게 추가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신규 맵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