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패왕전’, 치열해진 왕권쟁탈 재미 극대화한 업데이트 실시
‘패왕전’, 자체 개발 3D 엔진으로 구현한 화려한 그래픽과 대규모 전투 즐길 수 있는 웹 MMORPG
업데이트 기념해 유저들이 푸짐한 보상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마련해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패왕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저들을 위해 대규모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인족, 요족, 마족, 선족 총 4개의 종족이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벌인다는 설정의 ‘패왕전’은 자체 개발한 3D 엔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대규모 전투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그 결과, 정식 서비스 직후부터 신규서버를 연이어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패왕전’은 보다 치열한 왕권쟁탈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우선 강화 콘텐츠인 황색 장비 시스템이 추가된다. 황색장비 승급조각과 황색 승급석, 자색장비를 소모해 황색장비로 승급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해 속성레벨을 승급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6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으면 활성화 할 수 있는 ‘망토’ 콘텐츠도 오픈 된다.

포빌리티는 ‘패왕전’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황성에 10분 간격으로 공격해 들어오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요괴침공’ 이벤트와 랜덤으로 팀을 나누어 PVP를 진행하는 ‘결전’ 이벤트가 진행되어 유저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일일 최대 20회까지 클리어 할 수 있는 개인 던전 ‘신마탑’에서는 황색장비 승급조각과 황색 세련석을 획득 할 수 있다.

포빌리티 김미연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강력해진 왕권쟁탈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저 여러분들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5월에도 패왕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왕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왕전 공식 홈페이지 : http://pw.ssengame.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