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금일(27일) 신규 던전 ‘엘더의 공중 보루’ 업데이트 실시
신규 던전이 더욱 즐거워지는 맞춤형 보상 지원! 다음달 11일까지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던전 ‘엘더의 공중 보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엘더의 공중 보루’는 ‘이카루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방식의 신규 던전으로 기존 던전과 차별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패턴의 보스 및 대규모 공중 전투가 특징이다.

‘이카루스’는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1일(수)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던전에 입장해 ‘엘더와의 첫 만남’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모든 스탯 및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엘더 척결의 증표’ 아이템을 지급하며, ‘엘더’와 관련한 다양한 미션을 모두 수행하는 유저에게 재련석 행운상자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를 위한 캐릭터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 시 최초 1레벨부터 모든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보 모험가 장비 패키지 및 펠로우, 장비 아이템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맞춤형 풀세트 장비를 제공한다.

또한 40레벨부터 6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각 레벨에 따라 최고급 장비 아이템 3종 및 전설 펠로우 ‘은빛 라이쿠’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 예고로 기대를 모았던 신규 던전 ‘엘더의 공중 보루’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라며, “신규 종족 등 순차적으로 대규모 업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의 신규 던전 ‘엘더의 공중 보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80702)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