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게임월드, 4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3일간 오픈형 CBT 진행 예정
‘구원 온라인’, 유명 온라인게임 <헌원검 시리즈> IP로 제작되어 무협 액션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웹게임
CBT 실시와 함께 게임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게임 포털 TNT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일탈 액션 RPG ‘구원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가 4월 26일(화)부터 4월 28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잃어버린 나라를 재건하기 위해 다섯 가지 진기를 찾기 위해 떠나는 황태자 일행의 험난한 여정을 그린 유명 온라인게임이자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헌원검 시리즈>의 IP로 제작된 ‘구원 온라인’은 탄탄한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 참신하고도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웹게임이다.

특히 ‘구원 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 중에서도 혼령을 소환하여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하는 ‘혼령 시스템’과 탈것, 보검, 날개, 미인 등을 강화하여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강화 시스템이 백미로 꼽힌다.

4월 26일(화)부터 4월 28일(목)까지 3일간 진행되는 ‘구원 온라인’의 CBT 기간에는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1 문의를 통해 ‘버그 구원 이벤트’, 자유게시판을 통해 ‘후기 이벤트’와 ‘미션 스크린샷 이벤트’가 열리고, 게임 내에서는 미션 수행 및 GM 퀴즈 맞히기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정식 서비스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머니 및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엔틱게임월드의 최준규 대표는 “이번 CBT를 통해 유저 분께서 내어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려 한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유저 분께서 테스트에 참여셔서 구원 온라인만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구원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w.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