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 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4월 26일(화)에 ‘피키 휠’를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피키 휠’은 고출력 엔진을 탑재한 고기동 일륜 바이크로 출력을 높이면 높은 추진력을 얻을 수 있지만, 그만큼 다루기 어려워 숙련된 사용자만이 능숙하게 다룰 수 있다.

‘피키 휠’을 탑승 중에는 캐릭터의 스피드 스탯의 영향을 받지 않아 느린 캐릭터도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상대방의 공격에 방어가 불가능하고 무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이 존재한다.

주요 기술로는 추진력을 이용하여 먼 거리도 빠르게 이동하여 위험한 상황에도 쉽게 탈출하거나 바이크를 타고 상대방을 받아버려 높은 피해량을 입힐 수 있다. 또한, 높은 추진력을 이용하여 공중으로 도약 후 바퀴로 상대방을 찍어버리는 위협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중간고사 기간을 맞추어 겟앰프드에서 중간고사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하는 겟앰 중간고사 이벤트는 겟앰프드에 관련된 문제 총 10개를 출제한다. 

이번 겟앰 중간고사 이벤트는 맞힌 문제 개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6개를 맞힌 경우 1,000 게임머니를 지급하며, 7개를 맞힌 경우 중급 STR 카드, 중급 SPD 카드, 중급 DEF 카드 각 1개, 8개를 맞힌 경우 봉인된 열쇠 2 개, 9개를 맞힌 경우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10개를 모두 맞힌 경우 중간고사 이벤트의 최종 보상인 RM 보물상자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