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사옥에서 ‘드래곤네스트’ 유저 간담회 진행
유저들을 초대해 소통의 장 마련 …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 및 질의응답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유저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유저 간담회에는 사전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과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이상연 개발실장 외 핵심 개발진이 참석해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유저 간담회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을 공개했으며, 질의응답을 통해 유저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먼저, 이상연 개발실장이 향후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관한 소식을 전했다.

올해 첫 번째 업데이트로, 서비스 6년차를 맞이한 ‘드래곤네스트’의 지난 이야기를 보다 쉽게 즐기고 캐릭터 별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크로니클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에는 새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캐릭터 각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각성은 워리어와 아처, 소서리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각성한 캐릭터는 보다 강력하고 스타일리쉬한 액티브 스킬을 갖게 될 예정이다. 

이밖에, 길드 컨텐츠, 세 번째 외전 캐릭터, 신규 네스트 및 레더 개편에 대한 정보들도 공개됐다. 

이어,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주요 인사들이 단상에 올라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질문에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비롯해, 이벤트, 추첨 등 간담회에 참석한 유저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이상연 개발실장은 “이 자리를 빌어 지난 6년간 ‘드래곤네스트’를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하여 보다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유저 간담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