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4일만에 4만 명 기록, 대황제 넘는 역대급 기록
‘3D그래픽의 서양식 판타지 웹RPG’라는 점에 기대도 높아
사전등록 선물 삼성 55인치 커브드 TV에도 눈길 

텐센트가 현지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중 최초의 3D 서양식 판타지 RPG인 <MOST>의 국내 서비스 소식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18일부터 진행중인 판타지 RPG <MOST>의 사전등록자 수가 이벤트 시작 4일만에 4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웹게임에서 있어 4만 명의 사전등록자 수는 상당한 의미를 지니는 숫자로, 4일만에 이 정도의 숫자를 기록한 것은 팡게임이 서비스중인 <대황제>와 <운중가>의 7일보다 빠른 역대급 기록이다. 

사전등록자 수가 많을 수록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사전등록 페이지의 '증명하라' 이벤트에는 현재 1만 명 달성 보상까지 공개된 상황으로, 주말을 넘기면서 곧 5만 명 달성 보상이 공개될 수 있을 것으로 내부에서는 전망하고 있다. 

웹RPG 대작 <MOST>는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3D 판타지 MMORPG로, 한편의 오페라를 감상하는 것처럼 화려하고 웅장한 BGM과 보스레이드와 수호신 시스템, 군단리그 등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적이다. 특히 타이틀 선정이 까다로운 텐센트가 선보이는 최초의 3D 서양식 판타지 RPG라는 점이 매력적이다. 

게임이 공개된 이후 유저들이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3D 그래픽의 서양식 판타지 RPG'라는 점이다. 암살자와 광전사, 아처, 마도사 등 인기 PC MMORPG의 느낌을 웹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는 기대 때문이다. 

또한 '당신이 선택한 가장 완벽한 RPG'라는 이름으로 내걸린 '사전등록 이벤트'의 상품인 삼성 55인지 커브드TV도 많은 유저가 관심을 보였다. MOST의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YXt1W4 ) 에는 삼성 55인치 커브드TV 등 최고의 가장과 아들바보, 딸바보에게 주는 푸짐한 선물이 걸려 있다. 

텐센트가 선택한 최초의 3D 서양식 판타지 RPG <MOST>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https://goo.gl/YXt1W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